KFB Recrult / 채용안내

  • 채용공고
  • 자주하는 질문
  • 질문게시판

자주하는 질문

Home > 채용안내 > 자주하는 질문
  • 인재 채용과 관련하여 자주 문의하는 내용을 모았습니다.
  • 찾으시는 내용이 없으면 [질문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모바일 접속시 지원서 등록 및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답변채용정보센터 홈페이지는 모바일 환경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리며 지원서 작성시 반드시 PC환경에서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지원서 접수 확인 방법은?
답변상단메뉴의 "입회지원 및 확인"에서 "지원서 수정"으로 들어가신 후
입력창에 정보 입력후 "확인"을 누르셨을 때

"OOO님의 입회지원서는 성공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

입회지원서 접수 마감 이후에는 입회지원서의 조회 및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

라는 문구가 나오면 지원서가 정상적으로 등록된 것입니다.
본 문구가 나타나지 않으면 접수가 되지 않은 것이니 다시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지원서 작성 도중에 갑자기 페이지가 이동하지 않고, 정보가 나타나지 않아요. 왜 그런가요?
답변본 채용시스템은 공공 장소의 컴퓨터를 이용하는 지원자의 정보 보호를 위해서 일정 시간이 지나면,
지원자 컴퓨터와 채용시스템과의 연결(세션)을 강제로 종료시킵니다.
따라서 장문의 자기소개서를 작성할 경우에는 워드프로세서에 미리 작성하셨다가,
Copy & Paste를 하신 후 편집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 본 채용시스템 개발환경은 아래와 같습니다.

OS : window XP, Vista
browser : explorer ver6. ver7. ver8. ver9.

가장 많이 사용되는 4가지 환경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다른 브라우저에서도 작동이 가능하도록 설정되었으나,
일부 브라우저에서 정상적인 작동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혹시 지원서 작성시 문제점이 있으면, 02-3705-5292으로 연락주십시오.
질문채용 결격 사유는?
답변○ 금고이상의 형을 받고 그 집행이 종료 되거나, 집행을 받지 아니하기로 확정된 후 5년이 경과하지 아니한 자
○ 피한정후견인, 피성년후견인, 파산자로서 복권되지 아니한 자
○ 법원의 판결 또는 법률에 따라 자격이 상실 또는 정지된 자
○ 전직 중 불미한 행위가 있는 자
○ 병역기피자